고디바,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하반기 모델 발탁

고디바 제공
고디바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를 2024년 하반기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디바는 오상욱 선수와 함께 수능 응원, 빼빼로데이,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디바 베이커리 화보를 공개한다.

고디바는 수능 캠페인, 달콤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빼빼로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특별한 순간에 많이 찾는 브랜드다.

특히 매년 진심이 담긴 수능 응원 캠페인을 실천하며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우는 고디바의 '까레 어쏘트먼트'는 밀크부터 다크 50% 및 다크 72% 등 다양한 카카오 함량의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슬림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초콜릿이 담겨, 수능 전 공부할 때나 수능 당일 수험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수험생 응원 선물로 제격인 다크 초콜릿으로 구성된 '수능 GOOD LUCK 세트',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가 매년 인기다. 올해 '수능 GOOD LUCK세트'와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는 24일 출시 예정이다.

한편 고디바는 10월 24일 커넥트 현대, 현대 목동점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할 예정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