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강아지 사료·간식 할인 이벤트…16일까지 '멍세일'

벳글로벌 공식몰에서 단 이틀 간 최대 50% 할인

내추럴발란스는 가을맞이 강아지 사료·간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추럴발란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내추럴발란스는 가을맞이 강아지 사료·간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6일까지 단 이틀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공식 쇼핑몰 벳글로벌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정직한 라벨링과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해 최적의 반려동물 영양 맞춤형 식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추럴발란스 제품을 이벤트 기간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강아지 사료 제품으로는 균형 잡힌 영양과 기호성을 높인 '오리지널 울트라' 라인과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제한된 원료로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리미티드 인그레디언트' 라인이 있다. 닭, 연어, 현미, 보리 등 반려동물의 소화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원료들을 사용했다.

땅콩버터와 연어 등으로 만든 크런치 비스킷 간식 제품도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다.

까다로운 식성의 반려견을 위해 입맛을 테스트할 수 있는 사료 샘플도 벳글로벌 회원 가입 시 아이디당 1회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내추럴발란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