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디션헬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롯데홈쇼핑 첫 론칭

디에디션헬스 제공
디에디션헬스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는 설립 이후 처음 출시한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에이치피오의 계열사인 비오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중간 경로 없이 직수입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노벨상 수상 기술력이 적용된 농축 우유 단백질을 사용하여 다른 단백질 제품과의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요소도 고루 갖췄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근육 건강에 필수적인 단백질뿐만 아니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위한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칼슘, 마그네슘 등이 효과적으로 포함해 면역 기능 및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Lactose-Free) 설계로 평소 유제품 소화에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찬물에도 잘 녹는 제형으로 설계한 제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용이하다.

디에디션헬스 관계자는 "단백질 시장은 건강한 삶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의 수요가 꾸준히 커지는 시장으로, 당사는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통해 고품질의 단백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성분이 효과적으로 배합된 덴마크 직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한다"라며 "최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즐거움과 함께 건강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각광을 받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로 건강하게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