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마블 히어로와 함께 달린 '마블런' 후원 참여

'스파이더맨' 물티슈 제공

쌍용C&B(쌍용씨앤비)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쌍용C&B(쌍용씨앤비)는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마블런 서울 2024'에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가 개최한 마블런 서울 2024는 마블 브랜드와 캐릭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며 대표적인 러닝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쌍용C&B는 올해 마블런에서 사전 신청한 참가자 가운데 완주자를 대상으로 증정하는 패키지에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제공해, 러닝 후 물티슈로 간단하게 땀을 닦아낼 수 있도록 했다.

후원 물품인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은 '스파이더맨' 캐릭터 3종을 디자인에 입힌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하기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장품 국제표준기준(ISO 22716) 인증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쳐 생산한 것은 물론, 안티몬 프리 원단 및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편백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쳐 제조했다. 이 외에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자연 친화적인 박스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패키지에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입힌 코디 마블에디션 제품으로 마블 팬덤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후원을 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현장 접점을 확대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