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반려견용 육포 간식 출시 기념 이벤트…10월 6일까지

육포 간식 2종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반려견을 위한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육포 간식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2종을 출시했다. (듀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견을 위한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육포 간식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먼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정상가 대비 6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듀먼에 따르면 '100% 진짜 터키츄'는 미국산 칠면조 힘줄을 첨가물과 부산물 없이 자연 건조해 제작한 간식이다. 길고 얇은 힘줄을 반으로 접어 만들었다. 단단하면서 쫄깃한 식감으로 반려견이 씹는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오븐 바삭 황태채'는 염분을 최대한 제거한 저염 간식으로 순수 황태살만 사용해 제조했다.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내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듀먼은 사람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까다로운 원료 선택과 섬세한 맛 구현으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건강하고 맛있는 순수 원재료로 만들어 소중한 반려견에게 행복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