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티, 2024 하반기 신규 채용 진행

개발, 영업, 제품 등 전 분야 걸쳐 우수 인재 영입 계획

시프티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통합인력관리솔루션 시프티의 운영사 시프티가 하반기 신규 채용 계획을 전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시프티는 개발, 영업, 제품 등 전 분야에서 우수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B2B 영업 매니저, 프로덕트 매니저,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 자신의 역량을 입증할 수 있고, HR 도메인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다면 우대받을 수 있다.

시프티는 △선택근무제 △전사 재택근무 △거점 사무실 △최신형 장비 지원 △자유로운 휴가 사용 △생일 특별휴가 △성과급 지급 △N 주년 순금 뱃지 제공 △아난티 펜트하우스 숙박권 등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복지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내 자유로운 소통과 수평적인 조직문화가 강점이다.

시프티의 신승원 대표는 "시프티와 함께 국내외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우수 인재를 채용 중이다"며 "국내 1위를 넘어 아시아 1위에 도전 중인 지금이 바로 시프티에 합류하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1차 인터뷰(실무 중심), 2차 인터뷰(회사 적합성 평가)를 거쳐 선발하며,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된다. 지원은 각종 채용 플랫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시프티는 기업 통합 인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이다. 인력관리(Workforce Management, WFM)솔루션 분야에서 국내 1위로 SK, 현대, 한화, 카카오 등 30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시프티를 사용하고 있다. 시프티는 매년 두 배씩 빠르게 성장 중이며 2023년에는 약 50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등 창립 이래 성장과 이익을 동시에 잡는 건강한 기업 경영 상태를 지속하고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