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스텔라 맥스웰과 '맥카지 F/W 겨울 캠페인'

맥카지
맥카지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맥카지(Mackage)는 '모던 노마드'(The Modern Nomad)를 주제로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탐험과 변화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아우터웨어를 혁신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세련된 미학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맥카지는 지난 봄 선보였던 2024년 첫 글로벌 캠페인에 이어 이번 가을/겨울 캠페인 또한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스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과 함께했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맥카지의 2024년 가을/겨울 캠페인에 다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 품질, 혁신,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와 함께한다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맥스웰도 "맥카지 패밀리로 다시 함께하게 되어 특별한 경험을 했다"며 "기능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헌신, 그들의 장인 정신은 나의 패션 가치관과도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전했다.

모던 노마드 맥카지가 오늘날 까다로운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면과 가죽 패치, 에코퍼와 메탈릭 소재를 사용한 앞서가는 스타일까지, 각 제품들은 착용하는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함께 탁월한 스타일과 보호 기능까지 제공하도록 디자인했다.

캠페인 이미지와 신규 컬렉션은 맥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