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즈, 반려견 위한 한가위 행사 연다…15일 스타필드 수원서 진행

스타필드 수원 내 몰리스 펫샵에서 열려
심용희 수의사 무료 강의, 제품 체험 행사 등

한국마즈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스타필드 수원 내 ‘몰리스 펫샵’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마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한국마즈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스타필드 수원 내 '몰리스 펫샵'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일 한국마즈에 따르면 행사 첫날에는 몰리스 펫샵 내 커뮤니티 존에서 무료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심용희 한국마즈 수의사가 '반려견 홈케어, 선제적인 건강관리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를 위한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행사 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아이엠즈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아이엠즈는 78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동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마즈의 월썸(WALTHAM) 연구소 수의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국내 강아지의 나이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 사료 3종을 출시했다.

조성민 한국마즈 이사는 "프리미엄 펫사료 아이엠즈 론칭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와 만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아이엠즈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