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IA, 타로 에디션 출시…'무신사 뷰티 팝업' 참여

최대 40% 할인…1+1 프로모션 진행

삐아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삐아(BBIA)는 20일까지 무신사 단독으로 '타로 에디션'을 먼저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로 에디션은 △오버 글레이즈 스틱 10 타로 글레이즈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09 다우니 타로 두 가지 신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니크하고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라벤더 톤의 신비로운 색감을 강조하고 있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단 한 번의 터치로 적당한 입술 쿨링감과 플럼핑 효과로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부여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맑은 컬러감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으로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10 타로 글레이즈' 컬러는 신비롭고 오묘한 타로 컬러로 신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특히 웜톤 베이스에 사용하면 쿨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톤체인저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9가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크림 치크 특유의 뭉침 현상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발리며, 캐시미어 텍스처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청담동 웨딩 메이크업 샵에서도 애용되는 입소문템으로 이번 신제품 09 다우니 타로 색상은 뮤트한 모브 베이지 컬러가 유니크한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삐아는 8일까지 성수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삐아 오버 글레이즈 스틱과 다우니 치크와 새롭게 출시된 타로 에디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QR 코드를 활용해 무신사에서 바로 구매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타로 에디션 제품들은 선런칭 기간(9/6~9/20)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라스트 세범 팩트 선착순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다우니 치크 또는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2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버 글레이즈 스틱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라스트 윤곽 스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삐아 관계자는 "최근 쇠 맛 신드롬에 맞춰 더욱 힙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타로 에디션이 유니크한 매력과 신비한 분위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