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와코루, 프리미엄 투마일웨어 '레이로우' 더현대 서울 론칭

사진=신영와코루 제공
사진=신영와코루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신영와코루의 프리미엄 브랜드 ‘레이로우’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이로우는 신영와코루가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일상과 레저의 경계까지 의미를 확장하고 있는 '투마일웨어' 컨셉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자극은 덜어내고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에 '힐링' 감성을 더했다. 운동복처럼 편하면서 일상복처럼 단정하고 패셔너블해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편안함을 넘어 가장 나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도 자기 관리를 통한 워라벨을 중요시하고,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을 소유한 2030 여성들을 타겟으로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감성 브랜드로 다가간다. 신영와코루에서 2030을 타겟으로 하는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를 운영하는 만큼,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 및 노하우를 레이로우 브랜드 및 제품 구현에 긍정적으로 담아냈다.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연 레이로우는 9월 1일부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브랜드와 컬렉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더현대 서울에서 레이로우의 힐링 컨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레이로우의 브랜드 감성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슬리브, 매끄러운 라인의 편안하면서도 타이트한 핏의 브라탑,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조거 팬츠, 출근룩으로도 무난한 슬랙스 및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 레깅스,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커트 등 레이로우의 브랜드 감성을 오롯이 담은 투마일웨어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다.

레이로우는 더현대 서울 론칭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 신영 통합멤버십 신규 가입 시 즉시 할인 가능한 1만 포인트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저트카페 '로라스 블랑' 아메리카노 증정 △레이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레자미오네뜨' 크루아상 붕어빵 증정 등 든든한 포인트 지원과 달콤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기존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에게도 별도의 CRM 캠페인을 통해 '레이로우 매장을 찾아라' 등 고객들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레이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더현대 서울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로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좋아요 및 소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추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이로우 제품 1세트(1명)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10명)를 증정한다.

레이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치고 여유가 필요한 2030 젊은 층에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감성의 힐링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신영와코루가 만든 브랜드인 만큼 무엇보다 뛰어난 제품 퀄리티와 스타일리시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로우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3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에도 입점하여 있어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