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세계 고양이의 날' 맞아 프로모션 진행…"풍성한 혜택"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진행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글로벌 펫푸드 기업 로얄캐닌코리아가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8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이날 하루 동안 반려묘·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당일 사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소용량 포장된 사료를 추가 증정한다.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습식 사료 4종 증정 또는 구매 옵션에 따라 고양이 이동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보호자 상담 코너에는 로얄캐닌의 곽영화 책임수의사가 출연한다. 곽영화 수의사는 반려묘 보호자들과 실시간 상담 시간을 갖고, 어린 반려묘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 관리법 및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를 위한 건강한 선물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로얄캐닌이 준비한 알찬 정보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 영양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7일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 해수욕장에서 열린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에서 반려견이 사진을 찍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한편 로얄캐닌은 오는 10일까지 강원 양양 인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에 참가해 강아지와 고양이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고급 사료를 선보인다.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는 'MZ세대의 서핑 성지'이자 여름휴가 여행 때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받는 인구 해변에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