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세계 고양이의 날' 이벤트…"냥이 이름 자랑하세요"

8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내추럴발란스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모든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로 '냥이 이름 자랑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내추럴발란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내추럴발란스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모든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로 '냥이 이름 자랑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매년 8월 8일은 국제동물복지기금(IFAM)이 2002년 창설한 세계 고양이의 날이다. 고양이 인식 개선과 유기묘 입양,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반려묘 이름 자랑과 이름을 지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오는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8명에게는 벳글로벌 공식몰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내추럴발란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추럴발란스는 오는 10일까지 강원 양양 인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에 참가해 반려견(강아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료를 소개한다.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는 'MZ세대의 서핑 성지'이자 여름휴가 여행 때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받는 인구 해변에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