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DIOS 식기세척기·인덕션 여름 특별전

참여자 전원에게 기프티콘

LG전자가 LG DIOS 주방가전과 함께하는 첫 여름 이벤트, 기획전을 8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LG전자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LG전자가 여름을 맞아 LG DIOS 주방가전과 함께하는 첫 여름 이벤트와 기획전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 대상 제품은 여름철을 시원하고 위생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LG DIOS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이다.

LG DIOS 식기세척기는 100℃ '트루스팀'으로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해 줘 식중독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물속 석회질 성분을 감소시켜 식기의 물 얼룩을 줄여주는 연수장치가 있기 때문에 시원한 음료, 화채 빙수 등을 자주 먹어 유리그릇을 많이 쓰게 되는 여름철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쌓이는 설거지로 스트레스받을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설거지를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24년 신제품에는 최초 세척 코스 실행 후 30회 이상 세척 시, ThinQ 앱 통 살균 코치 사용 권장을 음성으로 친절하게 알려준다. 그 뿐만 아니라, 소모품 교체 시점 안내, 코스 시작 및 종료 등도 음성으로 친절하게 안내해 줘 더욱 편리하다.

인덕션은 전류 자기장이 인덕션 전용 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불 없이 음식을 조리하기 때문에, 요리 전·후의 화구 주변 온도 차이가 거의 없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G DIOS 인덕션은 '쿼드 인버터'를 적용해 저효율 용기도 21년 모델 대비 최대 2.3배 더 빠르게 가열하며 요리 시간을 단축해 준다. 또한, '5중 초고화력 부스터'로 가열 성능을 끌어올려 초고효율을 자랑해 전기료 부담도 낮춘다. 특히 7월 출시된 신제품은 사전 학습된 빅데이터 기반의 온도 예측 알고리즘으로 국물 요리 시 끓음 정도를 예측해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해 주는 '끓음 알림' 기능이 추가됐다. 끓음 알림 기능의 자세한 작동 조건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DIOS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은 가전 구독도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기 구매 비용을 줄이고, 주기적으로 전문가의 케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관리도 쉽게 할 수 있다. 구독 선택 시 식기세척기는 내부 세척과 통 살균 세척, 음식물 거름망 교체 서비스를, 인덕션은 외관 토탈 클리닝, 코팅 및 광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생이 중요한 여름, 제품을 깨끗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스스로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도 전문가가 알아서 꼼꼼히 관리해 줘 더욱 편리하다.

LG전자는 이번 특별전과 함께 자사 홈페이지에서 '첫 여름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LG DIOS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용 중인 LG DIOS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촬영한 후, 해당 가전으로 인해 달라진 여름 일상을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우수 리뷰어 및 최우수 리뷰어에겐 LG DIOS 오브제컬렉션 전자레인지와 광파오븐을 각각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덥고 습한 날씨로 주방에 들어가는 것조차 스트레스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좋은 혜택으로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구매하셔서 달라진 여름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