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광주' 6월 21일 개막

6월 21일~23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홀에서 열려

'2024 케이펫페어 광주'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전홀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메쎄이상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호남 지역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광주'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 전홀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상덕)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반려동물용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골드뮨 △그롤링 △네츄럴코어 △마이베프 △브리젠 △페스룸 등을 포함해 다양한 사료, 용품, 간식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현장 이벤트로는 인기 브랜드 10개가 참여하는 '쭈쭈쭈 샘플링 프로모션'이 있다.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고양이 제품 샘플을 100명에게, 강아지 제품 샘플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케이펫페어 플친 추가 이벤트, 유모차 행운권 추, 기부 앤 테이크– 꽝없는 댕복권 등도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클래스도 다양하다. 여름 보양 완자탕 만들기부터 △댕댕이 건강 마사지 클래스 △아로마 해충 방지 스프레이 만들기 △강아지 훈련 세미나 등이 운영된다.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박람회 관람을 위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안전을 위해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한다. 소형견은 경우 유모차나 이동 가방 이용이 권장된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