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세요"…강아지숲, 연간회원권 출시

오는 8일부터 연간회원권 특별 프로모션 진행

강아지숲이 오는 8일부터 연간회원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강아지숲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강원 춘천에 위치한 '강아지숲'이 오는 8일부터 반려 가족들을 위해 연간회원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원권별 선착순 10번째 안에 드는 구매자들은 기존가에서 10% 할인이 적용되는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7일 강아지숲에 따르면 2021년 개장한 강아지숲은 지난해 반려견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까지 개장하면서 국내를 대표하는 반려견 테마파크로 성장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네이처풀 오픈을 기점으로 테마파크를 사계절 내내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해 주중권과 상시권, 더블 상시권 3종류의 연간회원권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중권 구매 시 주중 한정 무료입장으로 강아지숲을 이용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 이용 시에는 입장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인 1두 기준으로 가입할 수 있다.

상시권은 가입 시 강아지숲을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처풀은 오는 7월 19일까지 운영되는 미드시즌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입장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1두 기준이다.

더블 상시권은 2인 1두 기준으로 가입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가입 시 상시 무료입장 혜택과 네이처풀 미드시즌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입장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급 산책 키트도 선물로 증정된다.

회원권 모두 동반 2인까지 입장권 20% 할인이 적용되며 식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평소 강아지숲을 자주 방문하는 반려 가족이라면 연간회원권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혜택들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입 조건 및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