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펫가족여행박람회? 일산 서울캣쇼?…반려동물 행사, 어디 갈까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다양한 반려동물 행사가 애견인과 애묘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인천 송도와 고양 일산에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가 열린다.
송도컨벤시아에서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개최된다. 인천관광공사와 팀페어스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펫츠고,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인천 에어포트 등 50개사가 참가하며 1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반려동물과 여행을 간다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서는 여행지, 숙소, 관련 서비스가 소개된다.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테마파크, 반려견놀이터, 관광지, 식당, 카페, 펜션, 여행사 등을 볼 수 있다.
스토리존에서는 여행 관련 강연이 진행되며 반려견 운동장, 캠핑존도 이용할 수 있다. 마이펫페어도 동시 개최된다.
일산 킨텍스에서는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서울캣쇼가 열린다. 고양이 사료, 간식과 용품, 모래, 패션, 가구 등이 전시된다. 조공, 마이베프 등 120여개 업체가 참가해 200부스를 마련한다.
각종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서울캣쇼 선착순 이벤트부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나비야 사랑해와 함께 하는 고양이 치료 지원 상생 프로그램까지 다양하다.
자세한 내용은 펫가족여행박람회(마이펫페어)와 서울캣쇼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