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강아지-현대프리미엄아울렛, 추석 연휴 이벤트 진행

피리부는 강아지 추석 연휴 이벤트(에임드 제공)
피리부는 강아지 추석 연휴 이벤트(에임드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추석 연휴 및 세계동물의 날(10월 4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임드에 따르면 이벤트는 22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추석 당일 휴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스페이스원(경기 남양주)·대전점에서 진행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 피리부는 강아지 앱에서 현대백화점 강아지 캐릭터인 '흰디' 발자국을 주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약 454만 H포인트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장소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장소추천 탭)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를 남긴 후 사은데스크에 인증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아울렛을 방문하지 않고 참여 가능한 깜짝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피리부는 강아지 앱 내 반려견 동반 장소 리뷰 등록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산책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이벤트에 맞춰 사용자들이 장소추천을 더욱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반려견과 동반 가능한 카페, 식당과 더불어 쇼핑몰, 장소관련 찜·추천·리스트·필터(거리순, 리뷰순, 별점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반려가족들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피리부는 강아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