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포즈, 닥터뉴트리코어 출시…"반려견 덴탈츄와 영양제 결합"
첫 번째 라인업 관절 영양 보스웰리아100 선봬
7월10일 클라우드 펀딩 통해 출시…이벤트 진행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리빙 토털 브랜드 어반포즈(대표 신준호)가 반려견 영양제와 덴탈츄를 결합한 닥터 뉴트리코어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어반포즈에 따르면 닥터 뉴트리코어는 반려견의 구강관리를 위해 급여하는 덴탈츄(개껌)의 코어 부분에 검증된 유효성분을 함유한 영양제(영양보조제)를 결합해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보스웰리아100은 덴탈츄의 코어 부분에 보스웰리아 100mg를 함유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의 수액을 건조해서 만들었다.
보스웰리아의 성분인 '보스웰릭산'은 염증을 가라앉히고 '테르텐' 성분이 신체활동을 높이며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작용을 한다. 또한 관절염을 개선하고 통증을 줄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신준호 어반포즈 대표는 "반려견을 위한 필수 간식인 덴탈츄에 보조제를 결합해 급여 편의성을 높이고 경제적 부담은 덜기 위해 제품을 기획했다"며 "유효성분과 레시피 등은 수의사 자문단과의 협업을 통해 수의학적으로 최적화된 함량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보스웰리아100은 클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오는 7월 10일 정식으로 선보인다. 현재 오픈 예정 산책가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