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강아지, 출시 2주년…사료알 2배 적립 이벤트 연다

에임드 제공
에임드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임드에 따르면 '피리부는 강아지'는 2년간 산책거리 700만㎞을 달성, 반려동물 관련 앱 중 1인당 월 평균 사용시간 1위(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 2023년 2월 기준)를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앱을 통해 모인 사료는 동물보호단체 동물구조119, 행강 등에 기부했다.

또한 국토교통부 공간정보 플랫폼 브이월드에 공공데이터 제공, 2023 풉로깅(산책로 청소 활동)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앱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사료알 2배 적립 △1만5000원 쿠폰팩 지급 △포인트 2배 적립 △특가전(앱 내 마켓에서 최대 7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책 어워드와 추첨을 통해 피리마켓 10만 원 쿠폰 지급, 보조배터리 증정, 견묘한 생활 져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 피리부는 강아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iedpuppy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리부는 강아지 임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에임드 제공) /뉴스1

임형철 대표는 "에임드는 과감한 도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임팩트를 만들어가는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이라며, "피리부는 강아지는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겠다"고 말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