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감, 6월 '올영세일' 참여…최대 36% 할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은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 한 비건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 일명 윤은혜 폼워시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너감 비건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는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이 없어 비건 인증을 받은 여성 청결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여성에게 유익한 강화 약쑥 추출물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청결제로 건강한 Y존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너감 관계자는 "비건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 출시 후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거품과 사용 후에도 은은한 잔향을 남기는 제품 특유의 특징으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 중 하나였는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 입점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분에게 해당 제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너감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올영세일 기간 신규 입점한 비건 모이스처 페미닌 폼워시를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36%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너감이 참여하는 '6월 올영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