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미니언즈 협업 컬렉션 출시…페이셜팩 등

올리브영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이미지 ⓒ 뉴스1
올리브영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이미지 ⓒ 뉴스1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페이셜팩(2종),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손거울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니언즈 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느낌, 상징적인 컬러인 노란색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레몬 슈가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워시오프 타입의 페이셜팩으로 레몬추출물과 AHA, BHA, PHA 성분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미니언즈 비타C 슬리핑팩'은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수분 공급도 탁월한 제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재밌고 독특한 제품을 소장하고 인증하려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문화에 발맞춰 미니언즈 캐릭터와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력은 기본으로 고객의 눈높이와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이색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쿵푸팬더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왔다. 특히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카테고리에서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캐릭터 화장품의 대표 성공 사례로 자리매김했다.

hemingwa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