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한방샴푸로 모근건강 선물하세요

[풍성한 한가위]손상모발 '함빛' 지성두피 '청아' 힘없는모근 '흑운'

ⓒ News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추석 명절을 맞아 한방 샴푸브랜드 '려(呂)'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손상된 모발 △기름진 두피 △힘없는 모근 등 다양한 모발 고민을 줄여주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제안했다.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는 동백·오미자·석류 등 세 가지 붉은 성분의 '레드 콤플렉스(Red-Complex)'와 발효 콩 성분을 함유해 모근을 관리해준다. 이뿐 아니라 모발 속과 모발 끝도 관리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했다.

'려 스페셜 청아모 세트'는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발효 박하액 성분과 솔잎 추출물을 함유했다. 모공 속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과 자연유래 녹색 알갱이가 스케일링한 듯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려 스페셜 흑운모 세트'는 발효초콩에 든 아미노산 성분과 인삼 성분을 함유해 모근을 강화해줘 모발을 풍성하게 관리해준다. 가늘고 힘없는 모근과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정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려 샴푸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려 추석 선물세트는 9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3만1900원이다.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 등 할인마트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dea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