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에블린, '쿨 심리스 라인업' 출시…"빨라진 여름 대비"
무더위에 지난해 125% 성장한 쿨 라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월드(035650)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은 기후 변화로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에 대비해 '쿨 심리스 라인업'을 예년보다 강화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블린의 쿨 심리스 라인업의 매출은 지난해에만 2023년 대비 125% 성장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존 165g에서 150g으로 더욱 가벼워진 원단을 적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실루엣 브라 △올데이 브라 △쿨 메쉬 △스트랩브라 등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심리스 브라렛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는 소재 중량을 낮춰 더욱 가볍게 출시했다. 실루엣 브라는 3㎝ 볼륨 패드와 함께 와이어 없이도 편안하지만 확실한 보정 기능을 제공하며 나일론 원단을 적용했다. 올데이 브라는 1.5㎝ 볼륨 패드에 안감을 쿨메쉬로 변경해 통기성을 높였다.
쿨 메쉬는 1.5㎝ 극세사 패드와 파워넷 메쉬 날개로 시원함을 강조했다. 스트랩브라는 1.5㎝ 볼륨 패드를 적용하고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쿨 메쉬와 스트랩 브라는 등이 노출되는 백 리스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돼 특히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다.
이번 라인업은 체형 세분화를 통해 기존 S~XL에서 XS, 2XL 사이즈를 추가했다. 패드 2단 고정 방식으로 세탁 시 패드가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는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올해 여름 역시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해 쿨 라인업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가볍고 통기성을 높인 제품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블린은 이번 쿨 심리스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COOL 심리스 위크'를 오늘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쿨 라인 전체 할인과 멤버십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