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달의 할인추천' 행사…인기 식품 브랜드 특가 판매
내달 2일까지 매주 다른 테마로 주간 할인 선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새해를 맞아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티·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했다.
행사 1주 차에 진행되는 티·전통차 위크에서는 오설록, 티젠, 트와이닝, 쌍계명차, 송원 우리차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위크는 전통차, 허브티, 홍차, 과일·건강청, 차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이밖에 '이달의 인기 급상승', '이달의 인기 할인', '이달의 인기 신상',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등 1월 월간 추천식품 카테고리도 마련해 인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로 맞이하는 을사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높은 수준의 물가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