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고민 끝"…타임스퀘어, 설맞이 특별 팝업스토어 연다

디저트, 주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팝업 진행

타임스퀘어 설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경방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경방(000050)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오는 15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팝업 전문 공간 'NEW WAVE' 설 선물을 한자리에 모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국내 최대 주류 편집숍 '라빈 리커스토어' 팝업에서는 와인, 전통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과테말라 현지의 고품질 카카오를 직접 로스팅한 카카오 제품, 넛버터 등을 판매하는 '카카오패밀리' 팝업도 함께 오픈한다.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업사이클 제품을 판매하는 패션 브랜드 '119REO', 친환경 먹거리를 선보이는 그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린핑거스' 팝업도 열린다.

지하 1층 F&B 팝업 공간 'TASTY CUBE'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인 다양한 먹거리 팝업을 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제이제이디저트' 팝업에서는 SNS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랍 왕실 간식인 '대추야자'(데이츠)와 이색적인 비주얼의 중국 전통 디저트인 '타월케이크', '두바이 초콜릿'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 순식물성 패티와 소스, 번을 활용해 다양한 비건 버거를 선보이는 '화엄사 버거' 팝업 매장과 성수동 다코야키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코낫타코'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