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새해 첫 '해피 스낵'은?…'한입 초코 츄러스' 공개
단품 메뉴 6종 및 콤보 메뉴 2종 구성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보다 달콤한 츄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초코 츄러스를 드립 커피(L)와 함께 콤보로 구매할 경우 디저트와 커피의 완벽한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쫄깃한 또띠아와 탱글한 식감의 새우 패티·화이트 마요 소스 및 스윗 칠리소스가 어우러진 '슈림프 스낵랩' 역시 매 출시 때마다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는 간식 메뉴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재출시 되는 슈림프 스낵랩은 특유의 매력으로 기존 마니아들의 입맛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의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오늘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의 경우 버거 판매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4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매 시즌마다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2025년에도 변함없이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