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4FW 아우터 매출 호조…전년 동기 대비 109%↑

뛰어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출고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해 선보인 24FW 아우터 컬렉션이 연일 이어진 강추위로 소비자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젝시믹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해 선보인 24FW 아우터 컬렉션이 연일 이어진 강추위로 소비자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 동안 아우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예상보다 따뜻한 기온이 이어졌던 10월과 달리 11월 갑작스러운 폭설과 12월 늦추위 등으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큰 폭으로 늘어난 덕분으로 분석된다.

'노블다운 하이퍼 구스 롱점퍼'는 12월 한 달 동안 전체 판매량의 58%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이어진 덕분에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블노블다운 디테처블 후드 구스 베스트' 역시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남성의 경우 블루종과 셔켓 등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아우터의 인기가 높았다. 실제로 '프라임 구스 다운 블루종 점퍼'의 12월 판매량은 10월 대비 약 148% 증가했다.

'아웃포켓 구스다운 셔켓'도 남성 비즈니스 패딩으로 주목받는 제품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해 야심 차게 선보인 노블다운 아우터 시리즈가 뛰어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