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가성비 트렌드 반영…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260종 선봬
스팸 닭가슴살, 추석 대비 66%↑…3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세트 늘려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웰니스·가성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260여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의 물량을 대폭 늘렸다. 지난 설 첫선을 보인 '스팸 닭가슴살'은 지난 추석 완판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설에는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66% 확대했다.
또한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백설 참치액' 등 천연조미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해당 제품이 포함된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팸복합 1호'는 카놀라유와 스팸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했으며, 참치액·소금·올리고당 등 선호도 높은 조미제품을 풍성하게 담은 '특별한 선택 A호'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3만원 미만의 저렴한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14% 확대했다. '특별한 선택 T-2'와 '비비고 토종김 1호'는 1만 원대의 가격으로 실속있게 구성했으며, 요리올리고당·스팸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선택 E-1'도 명절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만 판매되는 단독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청사 에디션'과 건강 선물세트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 에디션'을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했다.
건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명절 스테디셀러 '한뿌리'는 아홉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흑삼농축액'을 활용한 '한뿌리 흑삼진액 ZERO'를 선보였다. '한뿌리 흑삼진액 ZERO'는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초영양부터 신경·근육까지 한 병으로 챙길 수 있는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과 관절·연골·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오만보 강본진액 MSM'을 새롭게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뿐 아니라 CJ더마켓을 비롯, 네이버·SSG닷·쿠팡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지혜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세분화되고 있는 선물세트 선호를 고려해 소비자 선택권을 늘리고자 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