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새해 소망 응원하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 출시

대용량 사이즈 홈런볼 25만 개 선봬

새해 소원 응원 나선 해태 홈런볼(해태제과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해태제과는 2025년 새해 소망을 힘차게 응원하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5년 모든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대용량 사이즈 홈런볼 25만 개를 준비했다. 넉넉한 대용량이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나눠 먹기도 좋다. 대형 홈런볼로 가족·친구와 함께 달콤한 과자도 즐기고 새해맞이 힘찬 응원과 행운까지 전달하기 안성맞춤이다.

해태제과는 고객들이 원하는 새해 소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4가지 소망 '건강 홈런', '머니 홈런', '취뽀 홈런'과 '내인생 홈런' 등 누구나 원하는 새해 소원을 담았다. 또 홈런볼 마스코트 '로'(Ro)가 신입사원 정장과 선글라스를 쓰고 돈을 움켜쥐는 모습으로 등장해 힘찬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꽃길을 걷자는 의미에서 꽃, 취업 성공을 기원하는 사원증 등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했다.

제품 앞면의 QR코드를 통해 새해 소원도 빌고 행운도 점쳐보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소원을 댓글로 공유하는 '소원공모'와 이벤트 페이지의 2025의 1-25배수의 접속자가 당첨되는 '럭키당첨' 이벤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1등 야구과자 홈런볼이 수능에 이어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신년 에디션"이라며 "홈런볼 먹고 홈런을 날리듯, 새해에는 모든 소망을 다 이루는 대박 홈런을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