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R.LUX, 英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

"최대 40만원 상당 럭키박스 당첨 이벤트"

(쿠팡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는 영국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입점한다고 6일 밝혔다.

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향수부터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8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 원 상당의 조 말론 런던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조 말론 런던의 크림 박스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가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최대 15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조 말론 런던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럭셔리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