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배스킨라빈스, 올해 빛낸 인기 '이달의 맛' 3종 재출시
아이스도쿄바나나·우주라이크봉봉·바삭한 쫀꾸렛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2024년 인기 이달의 맛 3종을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1월부터 11월까지 선보인 이달의 맛 중 판매 실적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인기 플레이버 3종(아이스 도쿄바나나· 우주 라이크 봉봉· 바삭한 쫀꾸렛)을 선정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 배스킨라빈스 All Stars'로 선정된 플레이버 3종을 28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올해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위 플레이버로 선정됐다.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커스터드와 퓨레 리본을 더했다. 일본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그대로 재현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2위를 차지한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은 인기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을 매쉬업해 독특한 조합과 풍미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바삭한 쫀꾸렛은 초콜릿 무스의 다양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 2월 이달의 맛으로 3위를 차지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올해 가장 사랑받은 플레이버들을 다시 맛보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새롭고 특별한 이달의 맛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