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빠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신규 오픈

'테일러링' 의류들, 가방 라인업 등 다양하게 소개

부산 센텀시티점 매장(빠투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093050)가 수입하는 프랑스 영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센텀시티점 2층 '럭셔리 디자이너' 조닝에 위치한 빠투 매장은 76㎡(23평) 규모다. 빠투를 상징하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색을 중점적으로 적용해 화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살렸다.

파리의 미학적인 요소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합해 공간을 완성했다. 우드 액세서리 장을 매장 벽면 양쪽으로 배치해 빠투의 액세서리 라인을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빠투는 지역 백화점 첫 2조 원 점포라는 상징성을 지닌 센텀시티점에 새 매장을 열어 지방 고객 및 외국인 관광객과의 접점을 늘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테일러링에 강점이 있는 브랜드인만큼 신규 매장에서는 파리지엔 특유의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재킷, 블라우스, 스커트 등 드레시한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빠투의 시그니처인 '르 빠투 백'을 앞세운 다양한 백 라인업을 소개한다.

빠투는 1914년 23세의 천재 디자이너인 장 빠투(Jean Patou)가 패션 하우스를 설립하며 탄생한 브랜드다. 2018년 LVMH에서 인수하며 2019년 빠투라는 브랜드로 부활시켰다.

올 한해 LF는 오랜 역사와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빠투의 다양한 라인을 국내에 폭넓게 소개해 왔다.

LF는 내년 주요 핵심 상권을 거점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빠투의 개성 있는 컬렉션을 국내 고객에게 발 빠르게 소개할 계획이다. 빠투는 내년 1월 파리에서 열리는 '2025 FW 패션위크'에서 가을겨울 시즌 런웨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