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2025년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진행
'이번주 핫프라이스·이달의 핫 PB’·공구핫딜딜' 등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5년 물가안정을 위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나선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6일부터 보장된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담은 롯데마트∙슈퍼 단독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
'더 핫'은 '이번주 핫프라이스', '이달의 핫 PB', '공구핫딜'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더 핫'의 '이번주 핫프라이스'는 기존 핫프라이스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매주 1개에서 매주 3개 내외로 늘려 운영하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GO' 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핫 PB'는 고품질과 가성비 메리트를 보유한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내외로 선정해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고객에게 제공해 가격 메리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모션 'My 핫프라이스'를 격월로 진행한다. 'My 핫프라이스'는 롯데마트∙슈퍼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홀수달에 두 상품군을 놓고 고객 투표를 실시, 높은 투표를 받은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한가지 선정해 짝수달에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1월 1일까지 첫번째 더 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주 핫프라이스'에서는 '남해안 생굴'(100g/냉장), '우동 2인분 상품 14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핫 PB'에서는 '요리하다 바삭쫀득 꿔바로우'(550g), '요리하다 왕교자 만두'(910g)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슈퍼는 올 한해 동안 이어진 고물가 기조에 대응하고자 '이번주 핫프라이스', '미션! 물가를 잡아라'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해에 이어 2025년에도 더 핫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