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파육도 집에서"…샘표 차오차이,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
동파육·고추잡채 등 중화요리 간편하게 선보여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샘표(007540)의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는 오는 22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홀리데이 미식 축제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컬리푸드페스타는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 마을의 골목골목을 탐험하듯 국내 대표 식음(F&B) 브랜드의 부스를 돌며 다채로운 상품을 접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차오차이는 동파육, 고추잡채 등 집에서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중화요리를 일상의 식재료로 간편하게 요리해 선보이며 방문객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차오차이는 동파육, 마파두부, 고추잡채, 짜장 등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해 온 중화요리를 집에 있는 익숙한 재료들로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이국적이면서도 다채로운 향에 이끌려 차오차이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불과 8분 만에 동파육이 완성되는 모습을 보고 큰 호응을 보였다. '중화요리 먹으러 집으로 간다'를 키 메시지로 내세운 차오차이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대표 요리인 차오멘도 즉석에서 선보였다.
차오차이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특가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이 선호하는 중화요리 스타일을 선택하고 차오차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마켓컬리에서 차오차이를 '찜'하거나 카카오스토어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차오차이 특제짜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채널 마켓컬리에서는 해당 기간 내 차오차이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차오차이 플레이트 증정 이벤트와 함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외식이나 배달로 맛보던 중화요리를 차오차이 요리소스만 있으면 일상의 재료로 정말 쉽게 요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걸 많은 분께 확인시키는 자리"라며 "올 연말은 차오차이와 함께 집에서 만든 중화요리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