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여주명주 '려 2013 本', 김포공항에 팝업스토어 운영

려 2013 本·고구마증류소주 려 브랜드 소개·시음 진행

국순당여주명주, 김포공항 ‘려 2013 本’ 팝업스토어 이미지(국순당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국순당여주명주는 김포공항 국내선 내 '라운지 바이 술펀'에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및 '고구마증류소주 려40' 등 전통 방식 증류소주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김포공항 라운지 바이 술펀은 김포공항 국내선 터미널 3층에 있다. 전통주와 음료 메뉴를 특색 있는 안주와 함께 제공해 여행객들이 비행기를 타기 전 긴장을 풀고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라운지바다.

국순당여주명가는 이곳에서 전통주 팝업스토어도 진행하며 시음 기회 및 선물용으로 적합한 전통주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시음 제품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및 고구마증류소주 려40 등 국순당 여주명주의 제품과 국순당 50주년 기념주 백세고 등이다.

국순당여주명주 관계자는 "삶의 여유와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의 이용이 많은 김포공항 국내선에서 증류소주 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전통 고구마 증류소주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전통 증류소주의 매력을 체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