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은 롯데하이마트서"…인기 IT 가전 연중 최저가 판매
PC, 이어폰, 게임기 등 행사 상품 할인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하이마트(071840)는 12월 말까지 전국 320여 개 매장에서 연말 선물과 겨울철에 수요 높은 품목 중심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IT가전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LG전자 '울트라 PC(단품)' △MS 오피스 정품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 △삼성전자 '오디세이 G5 모니터' △레노버 'Tab M11' 등이다.
음향기기와 스마트워치 행사상품으로는 △애플 '에어팟 4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3 프로'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애플 '애플워치 SE2 40mm' 등이 있다.
이 밖에 닌텐도 '스위치 본체 OLED'는 오는 24일까지 30만 원대에 판매하고, 애플 '아이패드 에어 11'는 오는 28일까지 토스 앱 내 애플 학생 전용관에서 다운로드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7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위니아, 풀무원 김치냉장고와 신일, 국일, 가습기, 쿠쿠, 한일 등의 난방가전과 가습기를 할인가에 준비했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연말을 맞아 12월에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품목 중심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