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020세대 인기 캐릭터 '먼작귀' 협업 제품 출시

생딸기 포멜로 티펀치·크런치 쉐이크 등 음료 3종·굿즈 4종

(이디야커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디야커피는 캐릭터 '먼작귀' 친구들과 협업한 음료 3종과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020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먼작귀는 일본 유명 작가 '나가노'의 만화 중 하나로, 인기 캐릭터인 '치이카와', '가르마' 그리고 '토끼' 친구들을 이디야커피 만의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협업 음료 3종은 겨울철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로 기획됐다. 치이카와의 생딸기 포멜로 티펀치, 가르마의 생딸기 크런치 쉐이크, 토끼의 딸기 망고 라떼 등을 선보였다.

신제품과 함께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굿즈도 선보인다. △랜덤 워터볼 키링 △인형 파우치 △머그&머들러SET △쿠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SNS와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먼작귀 협업 음료3종 교환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높은 희소성을 가진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하기 위해 고객들의 니즈를 오랜 기간 분석하고 기획했다"며 "겨울철 새콤달콤한 딸기와 '먼작귀'가 함께 만나 시너지를 발휘했으니 다양한 음료와 굿즈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