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 출시
3분의 1만 써도 오래가는 향기…"아기 옷에 쓰는 제품, 성분 신경 써"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는 기존 섬유유연제 양의 3분의 1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내는 3X 초고농축 포뮬러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향기가 지속된다. 또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마찰로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냄새를 줄이는 효과도 남다르다.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적용한 결과 탈취 99%의 냄새 제거력을 지녔다. 그리고 아기옷 세탁을 위한 제품인 만큼 색소와 보존제 9종을 배제했다. 아기 옷에 사용하는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에코덤 피부테스트 △동물성 원료 무첨가와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LG생활건강 베비언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기 피부에 바로 와 닿는 옷감에 사용하는 섬유유연제인만큼 성능은 물론 성분에 특히 많이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아기와 모든 가족들이 세탁 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사용하며 따스하고 포근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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