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면 선물"…반려견 의류 브랜드 '듀크몽', SNS 이벤트 진행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반려견 의류 명품 브랜드 '듀크몽'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듀크몽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옷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에브라임커뮤니케이션에서 시작한 반려견 의류 전문 브랜드로 강아지들의 개성을 살리며 편안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듀크몽(Duke-Mong)의 브랜드 네임은 공작을 의미하는 '듀크'(Duke)와 잡종견을 의미하는 '몽'(Mong. mongrel dog의 단축형)의 합성어이다. 믹스견이라 할 지라도 듀크몽 옷을 입으면 공작처럼 고결하고 사랑받는 존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해학적으로 담은 것이다.
듀크몽의 제품은 편안함과 개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피부에 닿는 감촉과 입고 벗는 편리함을 고려했으며 하루 종일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는 소재와 구조로 만들어졌다. 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패턴을 사용해 반려견이 자연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듀크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스마트스토어 링크·게시물에 소개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중 1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상품인 '산타 루돌프 후디' 제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이영균 에브라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듀크몽의 의류제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이 더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