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엠즈씨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CEO의 실천 의지·사회적 책임활동 등 높게 평가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매일유업(267980)의 외식 전문 관계사 엠즈씨드가 4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에 대해 2년마다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엠즈씨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진행한 소비자 중심 경영 심사에서 CEO의 우수한 실천의지와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실천, 그리고 소비자 식품 안전 신뢰도 확보 등에 대해 높게 평가받아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앰즈씨드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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