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아이스링크 가볼까, 북유럽 트리 살까…연말 행사 풍성
[주말쇼핑포인트]롯데 10만원 이상 구매시 아이스링크 이용권
현대 무역센터점 리플렉티브 팝업…신세계 센텀 플레이모빌 산타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유통가가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고객 눈길을 끌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인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023530) 롯데백화점은 샤넬과 함께 올 겨울 가장 럭셔리한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
샤넬 대표 향수 넘버5(N°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1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경험할 수 있다.
운영 기간 매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잠실점에 있는 샤넬 매장 3곳에선 홀리데이 제품을 사면 기프팅 서비스와 홀리데이 리미티드 감사품을 제공한다.
8일까지는 잠실점 애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샤넬 뷰티 메가 포디움' 팝업을 열고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069960)은 8일까지 무역센터점 7층에서 '리플렉티브' 팝업을 연다. 구상나무와 북유럽 침엽수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한다.
팝업 기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서울시 거주지에 한해 무료 배송해준다. 대표상품은 실생트리 후푸시, 실생트리 구상나무 등이다.
신세계(004170)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작은 세상, 큰 선물' 전시를 통해 작은 백화점을 내년 2월23일까지 선보인다.
패션·뷰티, 식품, 갤러리 등 실제 백화점을 미니어처로 옮겨놓은 듯한 '뷰티 라운지' '스위트파크' '주라지 캠핑존' '신세계갤러리' 등을 볼 수 있다. 플레이모빌 VIP카드 만들기, 5m 대형 산타 포토존 등에서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서울 용산 HDC아이파크몰은 와인 전문 팝업 '와인킹 원더랜드'를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선보인다. 와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로 창고형 할인 매장, 푸드코트 콘셉트로 꾸몄다.
주류 공급사 100여개와 국내 유명 푸드업체 약 15개가 참여한다. 이케아 팝업과 협업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는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와인과 페어링 안주, 블라인드 테이스팅, 와인클래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지난번보다 업그레이드해 알차게 구성했다"며 "'무제한 와인 시음' 찬스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와인을 찾아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