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선봬
8일 베트남 상품 첫방송, 매주 일요일 해외 여행지 소개
미디어 월·증강현실 기술로 생생한 여행지 분위기 구현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쇼핑엔티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방송 '슈퍼트래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35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품격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생생한 여행지 분위기를 구현한다.
고해상도 화면과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시청자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기대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첫 여행지는 베트남 나트랑&달랏이 선정됐다.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사랑받는 여행지다. 3박5일 일정으로 전 일정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과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비치, 달랏 야시장 등 10곳 이상의 관광지 방문이 포함된다.
분짜와 반쎄오, 베트남 가정식 등 현지 특식 6가지를 즐길 수 있다. 출발 일정은 17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다.
노석 쇼핑엔티 TV 사업부장은 "연말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복잡한 준비 없이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