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4 쏜다"…피자헛,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 진행

모든 주문 시 리치치즈파스타 및 콜라 무료 쿠폰 제공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 이미지(피자헛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피자헛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한 달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온라인 응모 및 지류 쿠폰을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산타가 그려진 피자 박스를 선보인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4(1명) △에어팟 맥스(3명) △애플워치SE(6명) △피자헛 1만 원 상품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SNS 수신 동의한 모든 고객은 주문번호당 1개씩 콜라(1.25L)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콜라 무료 쿠폰을 받으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피자헛 1만 원 상품권과 콜라 무료 쿠폰은 다음 달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자헛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리치치즈파스타 무료 쿠폰 △콜라(1.25L) 무료 쿠폰 △쿠팡이츠 최대 2만1000원 할인권 쿠폰(피자헛 주문 시 적용)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올 한 해 피자헛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구성의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경품과 함께 피자헛에서 맛있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