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국내 진출 1주년 기념 '롤업투윈' 캠페인 진행

총 42일간 매일 500명에게 경품 제공

팀홀튼, 국내 진출 1주년 기념 롤업투윈 캠페인 전개(팀홀튼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팀홀튼은 한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캐나다 국민축제 '롤업투윈'(Roll Up to Win) 이벤트를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이한 팀홀튼은 이번 이벤트를 이달 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총 42일간 진행하며, 매일 500명에게 제공될 총 2억 원 이상의 경품을 준비했다.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롤업투윈의 경품은 롤업 이벤트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시 경품과 롤업을 통해 획득한 일정 수량의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 경품으로 나뉜다.

즉시 경품에는 팀홀튼 제품과 굿즈가 마련됐으며 응모 경품에는 △BMW그룹의 뉴 미니 쿠퍼 S5-도어(NEW MINI 5-door S) △에어캐나다의 캐나다 왕복 항공권 △LG 스탠바이미 GO가 준비됐다.

1986년 캐나다에서 처음 시작된 이 이벤트는 팀홀튼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커피 컵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 올려 숨겨진 경품을 확인하는 '롤업더림'(Roll Up the Rim)에서 비롯됐다. 이후 40년 가까이 지속돼 캐나다를 대표하는 국민축제로 자리 잡았다.

2020년에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롤업투윈으로 이름을 바꾸고, 고객들이 팀홀튼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팀홀튼 관계자는 "40년 넘게 즐거움과 설렘은 물론 사람들이 서로 연대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며 캐나다 국민 대축제로 자리 잡은 '롤업투윈' 캠페인을 한국 고객들께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