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이끌 인재 주목"…롯데百, 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쇼핑몰사업 통합 직무' 모집…채용 연계형 인턴십 전형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 사원 채용에서 쇼핑몰 사업을 담당할 '쇼핑몰사업 통합 직무' 분야 인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0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중장기 추진 전략을 발표한 롯데백화점은 이번 공채를 통해 사업을 성장시켜 나갈 미래 인재를 확보하고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의 성공을 발판 삼아 송도, 수성, 상암, 전주 등에 쇼핑몰을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점도 리뉴얼해 2030년까지 총 10여개의 미래형 쇼핑몰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선발하는 '포텐셜'(Potential) 전형으로 진행한다. 롯데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후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L-TAB), 1차 면접, 인턴십, 최종 면접, 입사의 단계를 거친다.
인턴십 합격자는 내년 2~3월 중 백화점, 쇼핑몰 등 전국 각 지점에 배치돼 현장 근무를 통한 평가와 최종 면접을 토대로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최종 입사자는 전국의 쇼핑몰 주요 지점에서 현장 관리자로 근무한 후 전략 기획, 개발, MD, 리뉴얼, 운영 지원 등을 전담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도 열 예정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