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 개 돌파

출시 3개월 만에 제품력 입소문 타며 '품절 대란'

(LG생활건강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다이소에 론칭한 CNP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이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되고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10월 말경부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졌고 추가 입고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일이 반복됐다.

지금까지도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1인당 3개의 구매 수량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입고 시 곧바로 품절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재입고 알람 신청자 수가 한때 1만4000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CNP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 관계자는 "CNP 더마연구소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젤이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능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