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 분위기 물씬"…신세계百, 다채로운 팝업·세일 이벤트
빌레로이앤보흐 특별 팝업…홀리데이 기프트 마켓도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강남점 본관 9층에서는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연말 특별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3일 오후 8시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신백라이브를 진행, 빌레로이앤보흐의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1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구매왕 1등에게는 크리스마스토이 '스노우 글로브'를 구매 사은품으로 주고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마스토이 '흔들말', 10만 원 이상 구매 후 구매 인증을 한 고객은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본점 신관 4층에서는 홀리데이 기프트 팝업 마켓을 연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비롯해 소품, 액세서리, 기프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신관 지하 1층 그라운드마켓에는 힙한 스트릿 감성의 포토 부스 'BYTP'와 함께 빈티지 엘리베이터와 지하철 부스 등 독특한 콘셉트의 포토 부스를 준비했다.
12월15일까지 모든 입점 점포에서 버블소파로 유명한 프랑스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로쉐보보아'와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조명 브랜드 '카르텔'의 연말 세일이 펼쳐진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최대 2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오리지널 조명과 국내의 트렌디한 조명을 선별하여 선보이는 편집샵 '라잇나우'는 12월 8일까지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키친웨어 브랜드 '휘슬러'는 12월 한 달간 '휘슬러 X 구세군' 기념 냄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해 기존에 사용하던 냄비를 인증하는 이벤트 참여 후 15% 할인된 가격에 휘슬러의 프리미엄 냄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대비 37% 저렴한 가격의 프라이팬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