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현지 풍미 담았다"…더플레이스, 겨울 시즌 스테이크 출시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피렌체 본인 비스테카 2종 선봬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푸드빌(048180)은 겨울 시즌을 맞아 '이탈리안 클래식, 투 파인 비스테카' 콘셉트의 스페셜 스테이크 2종과 엄선한 와인 페어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는 부드럽게 구워낸 양갈비에 피에몬테의 자연을 표현한 피스타치오 칩·단호박 퓌레·발사믹 양파가 조화로운 프렌치랙 스테이크다. 프렌치랙만의 풍부한 풍미를 다양한 가니쉬와 곁들여 세련되고 섬세한 맛이 특징이다. 피에몬테는 알프스 산맥에 둘러싸인 이탈리아 북부 지역으로 이탈리아 요리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미식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와 어울리는 와인도 엄선해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알리브리안자 바롤로 포이아나'는 피에몬테 지역의 와인으로 '와인의 왕'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함께 추천하는 시즌 와인 '19 크라임스 쉬라즈'와 더불어 양갈비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조화를 이루는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는 두툼한 본인 스테이크를 바삭하게 시어링해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피렌체식 스테이크다. 클래식한 스테이크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이탈리안 포르치니 그레이비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시즌 와인 '라 본치아 끼안띠'와 '몬탈토 꼴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멜롯'은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만들어주는 페어링 추천 와인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임 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탈리아 현지의 풍미와 특색을 느껴볼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를 준비했다"며 "더플레이스에서 가족·연인·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