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로 만든 겨울 신메뉴 6종 출시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생딸기망고아이스티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컴포즈커피는 겨울 제철과일을 대표하는 딸기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는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 △생딸기가나슈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망고아이스티 △생딸기레몬그라스티생딸기레몬그라스티 음료 5종과 △붕어딕만스쿠키 1종이다.
특히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는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 제철 과일의 깊은 풍미를 더하고, 딸기모찌와 국내산 생딸기를 올린 올겨울 시그니처 메뉴다.
올여름 '아망추'의 인기에 이어 신메뉴 생딸기망고아이스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생딸기레몬그라스티는 제철 생딸기와 다양한 베리, 레몬그라스티의 조화로운 향미와 맛을 한 잔에 담았다.
붕어딕만스쿠키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독일 딕만스 초콜릿'을 겨울 대표 디저트 붕어빵과 접목시킨 신메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100%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맛은 물론 식감과 보는 재미까지 더한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컴포즈커피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퀄리티 좋은 다양한 시즌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