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겨울휴가 앞두고 전국 180개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12월8일까지 와우회원 대상 전국 가성비 숙소 판매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겨냥해 올해 마지막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의 호텔과 펜션을 6만 원대부터 선보이며, 투숙은 2025년 2월까지 가능하다. 전국 호텔 130여 개와 인기 펜션 50여 개가 참여한다.
쿠팡은 먼저 해돋이 명소 강원 동해안을 따라 위치한 호텔들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에 위치한 'SL 호텔 강릉'은 최저가 9만 원대에, 경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은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은 최저가 18만 원대에, '속초 더블루테라 호텔'은 최저가 6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송년회와 연말 모임을 위해 파티 공간과 BBQ장, 미니골프장 등을 갖춘 '더위크앤리조트'도 준비했다. 송도 센트럴파크 앞에 자리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단체 송년 모임을 위한 인터내셔널 뷔페와 모임 성격에 맞춘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겨울 레저 시설을 갖춘 리조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에버랜드까지 차량으로 5분 거리인 '골든튤립 에버용인 호텔', 인기 스키장을 보유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객실에 53도 천연 온천수를 공급하는 '수안보 스크린 호텔' 등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